Monday, 21 November 2011

연예인 제품 배치 Dos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 고 그것을 어떻게 알고에 연예인 제품 배치 하 게 상대적으로 비싼 수 있습니다. 유명 인사 손에 수백만 달러 계약을 넣어 필요가 없습니다. 오른쪽 개를 오른쪽 제품 및 서비스를 보낼 됩니다. 귀하의 브랜드 및 소매 가격 태그의 크기 단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경기장은 꽤 연구 및 스마트 재생 하는 경우에. 올바른 사람에 게 적합 한 패키지를 보내고 일부 오늘날의 가장 큰 유명 인사에서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귀하의 유명 제품 배치 노력은 가장 효과적인 수 있도록 몇 가지 중요 한 해야 할 것입니다.

할 대상에 피치 있는지 확인 합니다. 적절 한 시기에 오른쪽 연예인을 바로 제품을 투 수는 있는지 확인 귀하의 연구를 마십시오. 예를 들어,를 보내지 마십시오 드레스 엘렌 DeGeneres; 그녀는 그들을 착용 하지 않습니다. 보내지 마십시오 할리 베리 요가 매트 확실히 그녀는 국가의 5 개월 동안 영화를 촬영 하지는 경우가.

사용자 지정 함. 아무것도 사용자 지정 보다 더 특별 한 느낌 만을 만든다. 그들에 게 당신이 관심이 충분히 처럼 그들이 무엇에 관심을 지불 하 고 같이 하지 않는 그들의 기본 설정 보여 줍니다. 사용자 지정 비싼 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을 monogram 분홍색 가죽 가방에 패리스 힐튼 보낼. 사용자 정의 귀하의 제품을 보내는 스타와 연결을 설정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유명 인사 반향 그들과 연결을 찾을 때 그들은 가장 가능성이 사용 하거나 당신이 그들을 전송 하는 제품에 대해 얘기 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피치를 쉽게 응답할 수 있도록 할. 어떤 연예인 제품 배치 캠페인의 목표를 프로 모션에 사용할 수 있는 뭔가 받을입니다. 그 라인에 쉽게 귀하의 캠페인에 응답할. 만약 당신이 감사 합니다 라고 자필된 메모 후, 귀하의 선물와 함께 맞춤된 카드를 보내는 것을 고려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유명 인사 또는 그들의 담당자 연락 가능한 한 쉽게 게 있는지 확인 합니다. 모든 패키지와 함께 귀하의 비즈니스 카드의 몇 가지를 포함 합니다.

우아하게 할 것 이다. 유명 인사와 그들의 대표를 다룰 때 있는지 항상 정중 하 고 전문. 비즈니스 상호 작용 이며 같은 항상 처리 해야 합니다. 뻔 뻔 하 고, 요구 또는 짧은 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확실히 호의 또는 더 나쁜, 싸인 해 달라고!

특별 한 할 것 이다. 개 선물 패키지 수백을 받을. 당신 엄청나게 기억에 남는 않는, 그것은 매우 가능성이 셔플에서 길을 잃기 것 이다 그것입니다. 당신의 포장을 구별할 수는 어떻게에 브레인 스토밍. 올바른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 뿐만 아니라 그것을 전달 하는 방법에 전략. 특정 스타의 관심을 원하는 경우에 그것을 명령 하는 방법을 찾아 해야 합니다.

연예인 제품 배치를 활용 할. 귀하의 마케팅 노력의 끝이 아니다 귀하의 제품이 나 서비스를 사용 하 여 별 지 그것은 단지 시작입니다. 일단 당신이 사진 또는 감사 합니다 참고, 그것을 활용! 일단 당신이 유명 인사 귀하의 제품이 나 서비스의 팬 이다 확인 연예인 미디어 전자 폭발을 발송 한다.

귀하의 브랜드 스타를 달성 하는 데 이러한 Dos를 따릅니다. 연예인 제품 배치 뇌 수술 아니지만 걸리는 시간, 연구, 창의력과 헌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