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0 November 2011

연예인 마케팅 캠페인에 고려해 야 할 4 가지

연예인 마케팅의 놀라운 파워를 사용 하 여 생각? -목록만, 밖으로 도달 하기 전에 대상 유명 인사에 대 한 전문가가 될 해야 합니다. 사실, 연구에 가장 관심이 유명인의 개인 환경 설정 해야 합니다. 어디 그들이 먹고, 여행, 오락, 쇼핑 등. 누군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그들은 그리고 그들의 취미 입니까?. 그리고만 다음, 연예인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첫 번째 및 가장 중요 한 첫 번째 단계 들을 귀하의 제품이 나 서비스를 보낼 최고의 연구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귀하의 연구에 고려해 야 할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나 이입니다. 누가 귀하의 타겟 시장 입니까? 하이 틴 소녀 라면, 할리 베리, 케이트 블 란 쳇, 또는 조디 포스터 항목을 보내지 마십시오. 결코 그들은 예를 들면 babydoll 드레스를 착용 할 것 이다. 아무리 어떻게 겉보기 영원한 좋아하는 스타, 그녀는 소비자 시장에 대 한 나이 적절 한 것으로 하지 않는 한 그녀는 제품의 부하를 판매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젊은 소비자를 타겟팅 하는 경우에 드레스를 보낼 젊은 별을 찾을. 테일러 스위프트, 마일리 사이러스와 leighton은 Meester는 훨씬 더 나은 적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 하면 유명 인사는 귀하의 목표를 인구 통계를 일치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예인 마케팅 노력은 운명.

스타일 환경 설정입니다. 받아 참고 공공 장소에서 스스로 어떻게 특정 유명인의 표시. 안젤리나 졸리는 거의 항상 검정, 흰색 또는 크림입니다. 아네트 베 닝은 일반적으로 짧은 그녀의 머리를 착용. 핑크를 선호 하는 패리스 힐튼과 Courteney 콕스 호의 레드. 이러한 세부 사항을 중요 하 고 하 찮은,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실제로 유명 인사는 당신의 연예인 마케팅 캠페인에 대 한 완벽 한 결정을 도울 수 있습니다.

민족성입니다. 당신은 라티나 의류 디자이너? 에 바 멘데스 또는 제니퍼 로페즈 최고의 스타일을 이해할 수 있다. 그들이 가장 가능성이 아니요를 말하기 힘들어 찾을 것입니다 인센티브를 제공 함으로써 귀하의 제품 저항할 수 없는 확인 하십시오. 이것은 불공평 하 게; 재생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재생 것이 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쳐두고 수익금의 일부를 라티나 자선 단체. 물론, 귀하의 편지에서이 대상 연예인에 언급 해야 합니다.
취미입니다. 다른 개 다른 취미 있고 연예인 마케팅 노력에 그들의 취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개는 생산 하는 제품으로 연결 되어 있는 취미에 알아보십시오. 리즈 위더스푼, 예를 들어,는 매우 많은 요가 로입니다. 존 트라볼타 비행을 사랑 하 고 부팅 라이센스 파일럿입니다! 매튜 매 커 너 히는 골프와 서핑 사랑 한다. 이러한 취미를 사용 하 여 당신에 게 누가 항목을 보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연구 하는 동안 오는 하나의 문제 허구에서 사실을 분리 하는 방법입니다. 종종, 유명 인사에 대해 우리가 얻을 정보는 정확 하지 수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단순히 더 예민 하 고 당신을 찾을 하는 정보를 확인 합니다. 확증 사진을 사용 하 고 사람들 및 USWeekly 같은 연예인 발행물을 정기적으로 검토 합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 이미지에 사진 증명 하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사실 왜곡 결코 것 이다. 또는 당신은 스스로 유명 인사 웹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중요 한 연구를 위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