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1 November 2011

연예인 마케팅 시작에 대 한 팁

갭 서명 될 그것의 새로운 pitchwoman는 보고 된 $38만 3 년 계약에 대 한 사라 제시카 파커, 그들은-목록 스타 그들의 소매 상점으로 더 많은 패션 고객 흐 높은 기대 했다. 하지만,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발생 하지 않았다. 사실, 판매 감소 했다.

그것의 얼굴에 판매에서 감소는 아무 감각을 했다. 파커는 "그것" 소녀. 어떻게 그녀가 하지 판매할 수 없습니다.? 예견 하지 못했습니다 격차는 이었다 파커를 사용 하 여 판단을 마케팅 하는 연예인에 오류가. 그녀의 명성을 고 그녀의 모든 영화 성공 그녀는 그들의 시장에 대 한 여전히 맞지. 40 이상 파커 젊은, 스포츠웨어 기초를 인구 통계에 대 한 바로 했다. 동시에, 그녀는 그녀의 높은-패션 성격 "섹스와 시티"에서 캐리 브래드 쇼와 너무 밀접 하 게 관련 됩니다. 그냥 스포츠 기초를 지지를 그녀를 선택 하면 생각 하지 않았다"" 오른쪽, 그리고 구매 시장에서 콜드 리셉션 미러이 느낌.

연예인 마케팅 깊은 수영장에 웨이드 하는 전에 그 동안 진정한 연예인 판매, 모든 유명인이 될 귀하의 제품이 나 서비스에 대 한 가장 적절 한 맞는 이해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할 어떤 유명 인사 귀하의 브랜드에 대 한 최상의 일치 하는 선택에 대 한가?

1. 지불 가까이 주의 유명 인사를 보면. 그들은 무엇을 입고는? 어디에 먹기 그들은? 그들은 애완 동물을가지고 있습니까? 그들은 일반적으로 반복 해 서 특정 색상을 입고 촬영은? 그들의 취미는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스타에 대 한 조금 연구 어떤 밝힐 수 놀라게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거기에 많은 잡지, 텔레비전 쇼, 그리고 정기적으로 유명 인사 기능을 실행 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USWeekly, 사람, x17online, 할리우드, 할리우드 리포터 및 내부자, 다른 사람 사이 액세스 추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연예인 마케팅에 대 한 당신의 가장 가능성이 후보자에 초점. 정보를 수집한 후에 어떤 개는 귀하의 제품이 나 서비스를 사용할 가능성이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 파일을 만들고 당신의 결과에 광범위 한 메모를 확인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의 작은 세부 사항을 쉽게 잊을 수 있는 그래서 그들 적어. 중요 한 건 날짜 타겟팅 하는 유명 인사 뭐 하는에 머물입니다. 예를 들어, 헤이든 Panettiere에 사진을 컴파일하는 경우 결국 확인할 그녀가 t-셔츠와 옷차림이 맵시 있는 상판을 많이 착용 수 있습니다. 또는 그 패리스 힐튼 좋아하는 색상은 분홍색 및 제시카 알바 리즈 위더스푼 및 할리 베리 요가 선호 하는 동안 골프의 가끔 라운드를 즐긴다.

3. 타이밍 및 위치를 고려 합니다. 많은 마케터 때문에 그들은 그렇게 꼼짝 지적 스타의 환경 설정으로 그들의 연구의이 부분을 놓친다. 그러나, 것은, 위치 및 타이밍 매우, 매우 중요 하다. 물론, 마돈나, 그녀을 보낼 계획이 그 요가 매트 사랑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녀 그녀은 7 개월, 28-국가 투어에 밖으로 동안 보낼 경우 그것을 사용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은 단지 연예인 마케팅, 표면 스크래치 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 한다. 그래서가 서, 당신의 연구를 할 사건 기록, 확인 및 타이밍 및 위치를 신중 하 게 고려. 제대로, 연예인 보증 점점 늘릴 수 판매 및 브랜드 인지도 비약 하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