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일반 대중과 함께 인지도를 얻기를 원할 경우 유명인과 공동으로보다 대중 호소 더 좋은 경로가 없습니다. 그것이 영화 배우, 운동 선수, 텔레비전의 성격 또는 비즈니스 moguls 수 있는지 여부를 인사 제품 배치 작업보다 더 많은 입증된 아무런 방법이 없습니다.
인사 제품 배치에 대한 과학이있다. 계획은 중요합니다. 이 업계에 입력하기 전에 궁극적인 목표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Ezine 기사에서 우리는 마케팅 목표를 검토하고 많은 기업에서 경험을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고 동안 얼마나 효과적으로 최대 노출을 얻고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당신의 목표는 귀사의 제품 / 서비스와 유명 인사 사이의 연관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제대로 실행해야합니다 몇 가지 단계를했습니다. 첫 번째는 제품이나 로고와 유명 인사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기업이 제품을 가지고있는 유명 인사의 사진을 원한다. 그러나 많은 경험이 회사는 제품과 포장의 변화 자주 배웠습니다. 이것은 쉽게 연예인 사진은 오래된 렌더링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유명 인사의 사진은 로고와 미디어 벽 앞에 서있는 붉은 융단에 유명 인사이다. 당신이 직장에서 매우 좋은 경우는 다른 회사의 수십에서 불과 로고가 아닌 로고 옆에 서 각 유명인를 받게됩니다.
어떻게 이런 사진을 어떻게해야합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 인사 gifting 서비스를 통해이다. Gifting 서비스는 20-40 회사의 제품을 얻기 위해서 개인 위치로 유명인을 초대합니다. 이 몇 오스카 동안 주요 gifting 스위트룸을 보유 기업, Grammys, 에미상 및 기타 보너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의 대부분은 중요한 A - 목록 재능을 그려하지 않습니다. 평균 gifting 제품군이 웹사이트 및 홍보 자료가 열 청구됩니다에도 두 유명인을 이끌어낼 수 이십 삼십 유명 인사가 초대되며, 몇도까지 표시됩니다. 다른 붉은 깃발이 사건이 과거 gifting 회사에서 미디어 벽에 보는 것이다. 당신은 로고 수십 앞에 celeb 서가 나타 납니까? 그렇다면, 그들이 어떤 celebs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그 회사를 피하기 위해 최선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 하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단 로고와 함께 연예인 사진을!
일단 당신이 마케팅 목표의 기초를해야합니다 좋은 gifting 서비스 회사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단지 사진을 받고하면 귀하의 마케팅 목표의 작은 부분이다. 그 사진을보고 이제는 공개를해야합니다. 광고와 언론의 차이를 알게하여 시작합니다. 당신은 광고에 그 연예인 사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언론 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잡지 또는 신문에 애들을 보내 버리면 당신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뉴스를 관련 영역에서 귀사의 웹사이트에 올려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 광고는 당신이 유명 인사의 서명이 법적 릴리스가 필요합니다 같은 상황이 이러한 제품 포장의 사진이나 매장 디스플레이를 인쇄에서하지 마십시오. 안전을 위해하면 변호사가 언론과 광고의 차이점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잡지에 자신의 연예인 사진을 받고 큰 성공을 경험했다. 이것의 핵심은 타이밍이다. 당신은 어떤 일을하고 연예인 출시되는 새로운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할 때 알고 있어야합니다. 사전에 최소한 30 일 이동을 해당 날짜와 계획을 가져가라. 가능한 모든 잡지, 신문 및 웹사이트에 사진을 전송하고 편집자가 유명 인사와 그들의 앞날에 표시에 대해 알려주세요. 쇼 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사진을 얻을 것이다. 이 접근에 노력하고 조만간 당신은 약간의 성공을 유지합니다. 일단 귀하의 홍보 목표의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게시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