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에서는 우리가 마케팅 협회의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제품 배치, 중요성의 역사를 설명합니다, 적절하게 관리 gifting 제품군과 현재 gifting 스위트 업계에서 효과의 감소에서 목표.
유명 인사 및 제품 마케팅은 할리우드 영화의 새벽부터 연결되어있다. 유명 인사는 다른 종류의 프로모션보다 더 효과적으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동차, 의류, 보석, 선글라스, 가구, 심지어는 음식과 음료의 특정 유형의 판매 서지 직접 연예인 협회에 연결되어있다. 심지어 영화 회사의 초기 자신의 제품이 큰 화면에 표시되는려고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마케팅의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형태입니다. 그것은 한 세기 이상 근무하고 매일 사람들의 수십억도 전자 간판, 컴퓨터와 휴대폰 스트리밍에 대한 매스 미디어와 기술 시대에 비해 가장 강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개념은 매우 강력합니다.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그들은 대중 문화에 감탄하거나 수락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받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접수 사람과 브랜드를 연결할 수있다면 귀하의 제품은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작동하기 때문에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테스트를 가장 입증 마케팅 전략이다.
초기 1900 년대 영화의 작은 금액으로 제품을 얻을려고 노력에 기업은 매년 생산. 그것은 200 TV 채널, 잡지 수백, 웹 사이트 수천 이상 연간 생산 영화의 수백이있다 어려운 오늘습니다. 유명 인사 gifting 제품군 유명인이 자신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얻을 기업을위한 최상의 방법이되었다.
제품과 연예인 사이의 연관을 빌드하는 절대 가장 좋은 방법은 붉은 융단 사진 것입니다. 이 사진은 회사의 로고로 덮여 벽 앞에 서있는 유명 인사가 표시됩니다. 사진 뒤에 논리는 간단합니다 "연예인 + 로고 = 유명 브랜드 협회"입니다. gifting 스위트는 각 유명 인사는 회사의 로고와 함께 사진을 찍을해야하고 반환의 유명 인사는 재능의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입니다.
Gifting 스위트룸은 유명 인사가 그들이 촬영하거나 나중에 촬영된 것입니다 희망 회사의 제품을 주어진 개인 공간으로 시작했다. 이 전략은 희망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지만 거의 성공을 입증하지 않습니다. 일부 gifting 스위트 로고 수십 대형 미디어 벽면을 생산 시작했다. 유명 인사가 와서 언론 벽 앞에 서서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잘 작동하지만, 단지 사진을 캡처한 하나 또는 두 회사의 로고로 유용했습니다. 언론 벽면에 다른 로고의 수십 보지 않을 따라서 어떤 혜택이없는 것입니다.
선물 스위트 한 유명인 수십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카데미에서 현재 평균, 에미의 및 기타 보너스 프로그램은 두 유명인이되었다. 이 거절에 대한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Gifting 스위트 조직이 아닌 유명 인사 수백에 접근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gifting 스위트룸은 더 gifting 파티처럼되어 있고 회사는 유명 브랜드 협회를 구축 도울 수있는 사람에게 제품의 수백을 멀리주는 거의 또는 전혀 마케팅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제품을 낭비하고 싶지 않아요 때문에 그들은 멀리 가치가 덜하고 상품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덜 가치있는 상품과 파티 같은 분위기로 진짜 유명 인사가 참석 덜 인센티브를했습니다. 이주기는 아래 업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gifting 스위트를 만들어 헐리우드에서 다스에 대해 회사가있다. 연예인 제품에 대한 대가로 회사 로고 옆에 사진을 가지고 와서 데리고의 목표는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인사 제품 배치 및 유명 제품 협회의 전원도 같이 강하고, 그러나 gifting 산업은 파티 및 비 업무 활동의 바다에서 손실됩니다.
gifting 회사를 선택할 때 그것은 마케팅의 목표는 "회사 로고 옆에 연예인 사진 가져오기"를 실현하기 위해 회사가 중요합니다. 마케팅 유명 인사 gifting 이유입니다. 회사의 마케팅 계획의 일환으로 오른쪽 gifting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해의 주요 gifting 스위트룸은, 골든 글로브, Grammys, SAG 상, 오스카 및 에미상. 달력에 걸쳐 흩어져 다른 수상 쇼 수십 민간 선물 라운지가 있습니다. 라운지는 매우 다른 항목과 비용을 지출하고 가치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전에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평가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