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광고 또는 TV 광고 제작 및 전체적인 세계에 메시지를 전달 하는 조직에 의해에 대 한 유료 프로그래밍 하. 공용 보기에 따라 광고가 광고의 효과 그렇게 성공적이 고 그래서 그 일부 국가에서 같은 인도에서 지금 유명 인사에 관심이 높은 양의 돈 그들은 지불 하는 제품을 지지 보급 되었습니다. 그들의 브랜드와 매력, likeability 및 신뢰성과 같은 특성 연결에 돈 많이 투자 하는 기업.
왜 항상 유명인 지지 하는 제품을 그들은 결코 그들의 생활에서 사용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유는 소비자는 더 매력 있는 같은 제품을 그들의 마음에 드는 유명 인사에 의해 보증 또는 그들은 먼저 잘 알려진 또는 인기 있는 유명 인사에 의해 승인 하는 그 제품을 구입 하는 것을 선호. 그래서 거 대 한 기업이 나 다국적 회사는 항상 유명인의 존재 거기 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믿는 제품 및 기업 오른쪽 연예인 고용을 위한 거액을 투자 합니다.
연예인 추천 브랜드 매력과 유명한 얼굴은 추가 매력을 제공 하 고는 관중을 유치 것입니다 희망의 터치를 제공 합니다. 또한 제품 자체는 영웅 예를 들어 자전거 또는 자동차 보다 기능적 브랜드 경우 처럼 고 비누, 청량 음료 같은 이미지 브랜드의 경우 광고 되 고 제품의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그리고 보석, 미용 제품, 머리 기름 등 정서적 수준에서 브랜드를 구분 하기 어려운. 회사는 아 미타 바, Aishwariya 치 앙 라이, Shahrukh 칸, 샤 히 드 카푸 어, Kareena 카푸 어 등 및 더 많은 같은 큰 유명 인사 고용 선호 합니다.
연예인 지지는 항상 대상 그룹을 유치 하 고 브랜드를 더 눈에 띄는 게. 유명 인사를 보고는 경우를 생각 항상 사람들 특정 제품에 대 한 지지 연예인 그들은 또한 그것을 시험해 야 보다이 제품 및 그들에 게 그 혜택을 사용 하 여. 모든 동전 두 있다 동일한 양쪽 또한 제품을 지지 하는 방식으로 연예인 소비자에 부정적이 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에서 너무 많은 제품을 지지 하는 연예인 또는 만약 그들이 이것 보다 뉴스에 부정적인 무엇이 든을 했다 모든 이유를 지지 하는 브랜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