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4 November 2011

인식...유명 Endorser 사람들을 인식 하는 사람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공공 장소에서 잠시 유명 endorser 함께 있을 매우 흥미 롭 그리고 참조 누구 든 지 그들을 인식 하는 경우 다가와 그냥 얘기, 만약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싸인에 대 한 질문, 또는 그들에 게 생각, "기억이 때 TV에서 당신을 보고 하는 데 사용" 물어 그들에 게, 등등. 이 간단한 작은 운동을 결코 계획 하는 동안 우리로 통찰 유명 endorser의 가능한 성공을 우리를 사용 하 여 고민 하 고 유형을 값 우리 회사 또는 제품에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 한 것을 아는 우리는 결코 이제까지 시도 하 고 너무 멀리 그 유명 endorser 뿌리는 시장에 지역 유명 endorser을가지고 하는 것. 하지 시도 하 고 그 사람이 뉴욕에서 또는 현재 뉴욕에 살고 하지 않으면 뉴욕 승진에서 샌 프란 시스 코 사람 장소. 여기 관심의 포인트 명예의 전당 멤버와 다 되고있다이 지금 승진에 센터. 우리의 의견으로는 이것은 매우 유명 하 고 인식할 수 있는 사람 이었다. 우리는 잘못 된 생각. 그들은 프로 모션을 실행 전에 우리가 그들은 테스트 제안 (항상 테스트 아이디어) 인구 통계 학적 그들의 대상 고객에 게 100 이메일을 전송 하 여 우리의 개념. 우리는 무엇을 다시 했다에서 몹시 했다. 테스트에서 사람들의 세 사람과 유명 endorser는 단 하나 그에서 재생 하는 데 사용 하는 어떤 팀 이름을 수 있습니다 알고. 여기에서 배워야 포인트: 할 하지 유명한 지역 유명 endorser 고 시도 고 나라를 완전히 다른 지역에 귀하의 프로 모션의 성공을 확인 합니다. 여러분, 그냥 작동 하지 않습니다 및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주요 판매 포인트 전 선수를 사용 하 여 그들의 많은 여전히 중요 한 보도 얻을 하는 사실 이다. 더 이상 게임에 재생 하지 않을 때 그들은 자주 보였다 전문가 조언과 의견에 대 한. TV와 영화 배우를 정상적으로 업계를 떠난를 사용 하면 여러 번 그들은 했다 아주 작은 노출을 몇 년 동안 그것에 게 강하다는 판매를 함으로써. 모든 가능한 경우, 금형에 맞는 사람을 사용 하는 경우에 스타 또는 활성 있던 대 용도와 연결 함으로써 고객 마음을 좋아 어떻게든 필수적입니다.

일부 연예인 endorsers 잊어 아주 쉽게... 그건 의심할 바 없이 거 대 한과 자주 간과 보너스 시간의 그들을 허용 하지 않는 특성을 구별 해야 합니다. 그들을 확인 하는 것 귀하의 주머니에 자주 뜻 달러 밖으로 서와 마음에 당신이 그 사랑 스 럽 고 브랜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중요 한 것 들의 목록, 머리, 턱수염, 콧수염, 출생 표시, 높이, 무게, 등등 같은 것 들으로 구성 됩니다.

결론은 더 인식할 수 있는 유명 endorser, 더 많은 성공적인 그들이 귀하의 회사 또는 제품에 대 한 될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공공 장소에서 잠시 유명 endorser 함께 있을 매우 흥미 롭 그리고 참조 누구 든 지 그들을 인식 하는 경우 다가와 그냥 얘기, 만약 그들이 그들이 그들이 싸인에 대 한 질문, 또는 그들에 게 생각, "기억이 때 TV에서 당신을 보고 하는 데 사용" 물어 그들에 게, 등등. 이 간단한 작은 운동을 결코 계획 하는 동안 우리로 통찰 유명 endorser의 가능한 성공을 우리를 사용 하 여 고민 하 고 유형을 값 우리 회사 또는 제품에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 한 것을 아는 우리는 결코 이제까지 시도 하 고 너무 멀리 그 유명 endorser 뿌리는 시장에 지역 유명 endorser을가지고 하는 것. 하지 시도 하 고 그 사람이 뉴욕에서 또는 현재 뉴욕에 살고 하지 않으면 뉴욕 승진에서 샌 프란 시스 코 사람 장소. 여기 관심의 포인트 명예의 전당 멤버와 다 되고있다이 지금 승진에 센터. 우리의 의견으로는 이것은 매우 유명 하 고 인식할 수 있는 사람 이었다. 우리는 잘못 된 생각. 그들은 프로 모션을 실행 전에 우리가 그들은 테스트 제안 (항상 테스트 아이디어) 인구 통계 학적 그들의 대상 고객에 게 100 이메일을 전송 하 여 우리의 개념. 우리는 무엇을 다시 했다에서 몹시 했다. 테스트에서 사람들의 세 사람과 유명 endorser는 단 하나 그에서 재생 하는 데 사용 하는 어떤 팀 이름을 수 있습니다 알고. 여기에서 배워야 포인트: 할 하지 유명한 지역 유명 endorser 고 시도 고 나라를 완전히 다른 지역에 귀하의 프로 모션의 성공을 확인 합니다. 여러분, 그냥 작동 하지 않습니다 및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주요 판매 포인트 전 선수를 사용 하 여 그들의 많은 여전히 중요 한 보도 얻을 하는 사실 이다. 더 이상 게임에 재생 하지 않을 때 그들은 자주 보였다 전문가 조언과 의견에 대 한. TV와 영화 배우를 정상적으로 업계를 떠난를 사용 하면 여러 번 그들은 했다 아주 작은 노출을 몇 년 동안 그것에 게 강하다는 판매를 함으로써. 모든 가능한 경우, 금형에 맞는 사람을 사용 하는 경우에 스타 또는 활성 있던 대 용도와 연결 함으로써 고객 마음을 좋아 어떻게든 필수적입니다.

일부 연예인 endorsers 잊어 아주 쉽게... 그건 의심할 바 없이 거 대 한과 자주 간과 보너스 시간의 그들을 허용 하지 않는 특성을 구별 해야 합니다. 그들을 확인 하는 것 귀하의 주머니에 자주 뜻 달러 밖으로 서와 마음에 당신이 그 사랑 스 럽 고 브랜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중요 한 것 들의 목록, 머리, 턱수염, 콧수염, 출생 표시, 높이, 무게, 등등 같은 것 들으로 구성 됩니다.

결론은 더 인식할 수 있는 유명 endorser, 더 많은 성공적인 그들이 귀하의 회사 또는 제품에 대 한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