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명 인사 비디오, 가십 오늘날의 사회에서 소문의 대규모 사용에 대한 전망을 다르게했습니다.
내가 서양 세계에서 가장 유명 인사 문화에 대해 아무것도 없다는 말씀으로 시작한다, 그 단어가 '유명 인사'와 함께 연결의 사용 년 동안 과소 평가되고 있습니다 믿어요. 내가 어렸을 때, 연예인 같은 탐험가, 과학자와 선택 몇 음악가로서 뚜렷한 성과를 실제로 어떤 있었 사람에 관련된 제목되었습니다. 년 2011 년에 용어 '연예인'은 거의 전혀 가치가 없습니다 - 평가 절하 통화 좋아. 요즘 그것은 막연히 가까이 텔레비전 카메라에 오는 유명 인사 사람처럼 보인다.
내 느낌 유명인 비디오, 사진과이 사람에 대한 소문의 대용량과 함께, 그것은 유명 인사의 사람의 개념이 무엇에 평가 절하하고 멀리 부식있다는 사실이다.
요즘 유명하고 그리고 유명 인사가되는 사이에 명확한 차이가 없을 것 같습니다. 내보기는 명성과 악명이 중요한 성취에서 와야합니다. 오늘은 유명 인사가 될 필요가있는 자격 기준이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그냥 선회하고 TV 카메라 과거 도보로 손을 흔드는 것은 거의 충분한 것 같습니다.
각광 더 정기적으로 볼 수 대단한 일들을 달성하는 사람 - 사회로서, 우리는 더 나은 역할 모델이 필요합니다.
연예인 상태가 젊은 사람 사이 특히,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예인들은 자신의 명성과 상태에 대한 불행한 것 같습니다.
미디어의 모든 양식은 어린 사람을 만들기위한 채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대 종교 서적과 문서에서, 그들은 일반 대중에 의해 유명한 사람의 예제와 함께 포장됩니다.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의 많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자신의 가족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자신의 악명을 만들었습니다.
유명 인사 문화는 종교 그림과 왕실 가족을 벗어나면하는 데 사용하지만, 지금은 사회의 모든 부분에 걸쳐 광범위합니다. 사업가, 학계 및 과학자들은 지금 '유명 인사'로 음악가, 가수, 스포츠 스타에 가입.
매스 미디어는, 특히 유명 인사 동영상과 인터넷에 사진이 유명 인사의 범위를 증가하고있다. 이 결과, 유명인이되는 것은 지금과 어느 때보 다도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합니다. 요즘 유명 문화 공연은 대중에게 자신의 친밀감을 판매하는 대가로 엄청난 재정적 보상을 얻을하는 동안 비즈니스 관계입니다. 수백만 달러 스포츠 하찮음에 창백한 선수 이득, 그들은 후원에서 얻을 돈을에 비해 그 계약.
유럽에있는 교사는 스포츠 스타, 배우와 사교계 자신의 학생 '고정들이 학교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그들의 경력 열망을 제한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조사에 의하면, 교사들의 60 %가 자신의 학생은 대부분의 데이비드 베컴처럼되고 했잖아요 것이라고 말했다.
눈동자의 3 분의 1 이상은 유명인이되기를 위해서, 유명한 사람이되고 싶었어요.
조사 대상 교사 서른 % 이상들은 학생들이 패리스 힐튼에 자신을 모델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