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9 November 2011

연예인 지지 죽은 채 발견

허영은 남자의 값에서 공제 해야 합니다 모기지"-비스마르크

받은 지혜 재즈, 오페라, 및 다른 "높은-아트" 폼의 죽음을 선언 했다. 충분 한 AdWeek 지금 보고서를 방해 하지 마치 최고의 무관 한 그리고 더 죽은 그 연예인 지지 유추 스폰서 인터넷 설문 조사가 이다. True 인 경우 플레이의 세속 세력 같은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 미디어 채널의 조각화 이며 pari passu 모두는 트위터의 죽음 지금의 심지어 소문이 많다 재치 기 하 급수적으로, 변경 될 것 같다, 소비자의 관심. 수 있도록이 조각화 계획 도전 하는 최적의 미디어 렌더링 인구 통계와 co-varies. 그래서 연예인 보증의 상 무 관계 예상 하 고 아마도 포용 하는 것입니다.

AdWeek 여부 유명 인사 도움이 나 되지 구매 결정에 영향 하는 약 4800 소비자를 물었다. 놀라운 78% 대답 그것 거의 동등한 숫자 했다 해제 또는 그들의 포함에 의해 격려 하는 동안 효과가 없습니다. 전체 12% 연예인 지지에 의해 저해 했다 동안 속도 이전 소비자와 24%를 기록 했다 (> 55yro). 연예인 지지로 인해 제품을 구입 하는 것이 더 가능성이 사람 비율 연령의 기능으로 꾸준히 거절 동안 여성 보다 더 많은 유명 인사 구매 저해를 고백 하는 남자. True 이면 최상의 무상 또는 재판에 최악의 잠재적으로 손상을 일으킬 남성 유명인 보증의 값이입니다.

라이선스 임원 소비자와 동의 하는 것. 하나의 맨하탄 전문가 남성 유명인 보증 비-선발은 우리에 게 보고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아니 사람이 다른 사람; 냄새가 원하는 남자 추구 하지 않습니다 다른 남성 상위 순위 스포츠 스타의 단일 예외를 모방 ". [빠른! 이름 한 제품 남성 유명인 현재 보증 누구나 최고 선수.] 반면 여자는 공유 스타일 또는 à 라 모드 글 래 머에 대 한 공동 탐구에 여성 연예인 지지에 더 취약 합니다.

첫 번째 사례: 선글라스.... 통로의 빠른 검사 많은 디자이너 라인 그들의 표시로 여성 연예인의 이름을 사용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몇 가지, 남성 celeb 이름, 수행 하는 경우 오클리의 자랑 스 러 원된 스포츠 라인도. 인구 통계 학적 구매 관련성의 부족에 대 한 남성 유명인에 선글라스 제조업체 관심 하나 최근 시도가 실패 했습니다.

두 번째 케이스: 지난 주 한국 P & G 풋볼와 함께 거래를 발표 했다. 13 한국 P & G 브랜드를 독점적으로 홍보. P & G NFL 13 브랜드를 지지 하는 동안 32 팀 및 1700 선수에 대 한 액세스를 구입 하는 "듀얼 번들"로 이것의 생각. 그래서이 거래는 남성 스포츠 스타는 실제로 예외 승인 비용 확산 많은 개인과 브랜드 그래서 저렴 하 고 덜 위험한 때에 특히 전제를 지원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거래 위험을 생각 하는 반면 버렸다, 스포츠 연예인 급습은 거래 하는 경우 브랜드 tarnished 될 또는 손상 된 경우. 이 독점적인 P & G 거래는 스마트 그것 dilutes 위험 하 고 그것은 엄청난 마케팅 유연성을 추가 하는 동안 비용을 관리. P & G의 최신 노력 자사의 "챔피언" 남성 손질 하는 4 개의 다른 스포츠에서 4 명의 최고 선수 등장 하는 캠페인에서에서 또 다른 단계입니다.

세 번째 경우: NBA 샤 킬 오 닐 얼음 뜨거운 단일 연예인 보증 P & G의 접근 방식을 비교. 비록이 너무 슈퍼 스타 선수 남성에 게 호소 하기 가장 적합 한 후보는 허용된 개념에 맞는 지점 이기도 합니다. Adweek의 데이터 하지 주어진만 것입니다 사용자의 대다수 하지 쉽게 의해 영향을 받을 모든 유명 하지만 더 연예인의 매력, 제품 포지셔닝 및 브랜드의 사용자의 인구 통계 사이 어떤 불일치가 사용할 수만 더욱 주류 사용자에 의해 구매 관심을 줄이기 위해. 이 경우 경우 하나는 국 소 진통제는 여성에 의해 자주 구매 가정, 노인 관절염 환자와 이전--밀 다시 통증 환자 다음 아마도 남성 주말 운동선수의 sub-segment에 호소 하면서 협박 남성 선수에 의해 보증을 브랜드의 포지셔닝 왜곡 하 고 재판을 좁은.

좋은 소식은 광고의 대량 소비자 작업을 하 고 아무 이름 배우들과 함께 잘 할 필요 보인다 남성 유명인 지지 죽은 경우 다. 틀림 없이 배우 아니 수하물, 위험, 및 그들과 함께 낮은 비용을가지고 이후 그 장점이 다. 게다가 평균 사용자 그들에 관련 된 것입니다. 뷰티 케어 소비자는 항상 여성 유명 인사에 의해 영향을 것입니다 동안 종족의 남성 남성 그의 경쟁자, 또는 심지어 그들은 냄새 어떻게에 의해 다소 흥미 하 고 동요 유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