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오른쪽 연예인의 손에 들어갈 쏟아 열심히 돈을 지불 하고있다 가정해 봅시다. 당신이 그들에 대 한 인증서 보낸 주말 스파도 주 하 이디 클 룸 및 인감에서 멋진 감사 합니다 참고를 받은 가정해 보겠습니다. 리안 보낸 그녀는 드레스를 입고 멋진 그림을 본 가정해 보겠습니다. 귀하의 마케팅 작업을 하는 이러한 모든 평균?
대답은 없습니다. 이러한 직접 또는 간접의 모든 형태의 연예인 보증 잘하고 좋은, 하지만 귀하의 제품을 도움이 되거나 미디어 앉아서 주의를 얻지 않으면 무엇이 든 지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받을 연예인 보증 활용 방법을? 정확히 어떻게 귀하의 제품이 나 서비스 언론 보도 가져오고 판매에서가지고 그것을 사용 합니까?
먼저 그리고 가장 중요 한 언론을 알려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 별 보낸 귀하의 제품이 나 그들을 사용 하는 서비스를 그들을 즐겁게 하는 증거의 일부 양식, 언론에 게! 전화, 사진, 또는 감사 합니다 메모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연예인 지지 여부, 하자 알고 언론에 최고의 관심입니다. 당신은이 전화번호부에 모든 기자를 호출 하지만 이메일을 통해 대상된 보도 자료를 보내. 이 전자 보도 어떤 내부 호출 전자 폭발.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읽을 보도 자료 처럼 아무것도입니다.
그것은 짧은입니다.
그것은 유익한입니다.
간결 하 게 쓰여집니다.
그것은 입고 또는 귀하의 제품을 사용 하 여 연예인의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신문 및 잡지 편집자 또는 세그먼트 생산자 연락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전자-blast 보내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e-blast 연예인 보증을 홍보 필요가 모든 언론의 관심을 생성 도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폭발의 제목 줄에는 직접적이 고 유혹 되어야 합니다. 짧은 수와 연예인의 이름을 사용 해야 합니다 확인 합니다. 연예인의 이름을 일단 그들이 이메일을 열면 기자, 생산자, 및 자세한 내용은 편집자 식욕을 돗 구 기에 충분 하다. 예를 들어, 제목 줄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 이디 클 룸 그녀의 컵 케이크를 좋아하는 초콜릿 더블!" 다음, e-blast의 본문에서 헤더에서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 이디 클 룸 좋아하는 그녀의 달콤한 수 지의 컵 케이크 더블 초콜릿".
전자 폭발 만들거나 휴식 당신의 연예인 보증 수 있습니다. 효과적이 고 가능한 유혹으로 당신을 확인 하 고 연예인 정보에 관심이 있는 미디어 연락처를 보내는 그것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까지 읽을 시간이 걸릴. 일단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방법을 은행 및 타블로 이드의 상단을 웃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