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삶에 자사 제품을 통합하고자 점점 더 많은 기업들과
연예인, 이제 연예인 제품에 대해 자세히 살펴봐야 좋은 시간처럼 보인다
위치, 세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설명하고, 단계를 취할 수 있습니다 무엇 개요
결과를 보장합니다.
용어 "연예인 제품 배치는"여러 관련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술,하지만 그 정의는 각 적용 대상 : 무료 제품으로 배포됩니다
프로모션 혜택의 기대에 유명 인사. 더 명백한, 유료위한와는 달리
보증, 그것은 뚜렷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제품 선택 같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개인 환경 설정에했다.
대부분의 마케터들은 (한 양식 기능이 범주에서 옵션 모르고
로 마케팅을 성능을 보장하고 있으므로 유명 인사와 계약,
미디어에 적극적으로 활용 연예인 단골 손님)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매우을 간과
강력한 influencer 마케팅 기법.
이 문서에서, 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을 각각 설명하고 자신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신의 장단점을 나열하여 상대적인 장점. 또 하나를 파기하도록하겠습니다
연예인 제품 배치가 도박 수 있으며, 당신에게 보여주고있다는 오해
어떻게 최고의 투자 (ROI)에 대한 수익을 확보합니다.
하지만 먼저, 조금 역사를 ...
유명 인사 제품 배치는 (때로는 "연예인 심는"라고도 함) 우리와 함께있다
마케팅의 새벽부터. 아놀드 슈워제네거에 들어갔다 세기 전에
첫 험머은 18 세기 포터라는 요시아 웨지우드 도자기가 공급 시작
영국의 퀸 샬롯 자신의 실력. "폐하 포터 '칭호를 부여 받고
그 사용의 이점을했다 웨지우드 도자기에 대한 홍보의 엄청난 양의 LED
용어 '여왕의 도자기 "어디 그는 수 있습니다.
그것은 20 세기까지되지 않았음을 미국의 "로열티"에 -에 키 마케팅 :
헐리우드. 그러나 더 자주 못하는 것보다 그들은 실망스러운 결과를 만났다. 일부
기업만이 제품 ( "gifting")에 대한 임시 요청에 응답하는 동안
다른 먼저 수단을 고안하지 않고 그들을 배포할 수 끝내 시도했다
결과를 ( "시딩") 보장합니다. 결국, 대부분의 기업에게 "제품을 놓는
바람은 "가치의 아무것도 성장하지 못했습니다.
성공했다고 그 노력은하지만,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이 독립
전문가들은 기업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나타났다. 그러나 서비스들이
다양하고 그 결과를 제공합니다.
모두 무슨 일인가?
마케터들은 오랫동안 영향 소비자를 유명 인사의 전원을 알고있다
결정을 구입. 용어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주식을 빌려"어떻게
유명 인사의 보증은 제품 특별 특성에 따라 수여하고 캐시할 수
그렇지 않으면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개념은 연예인 제품 배치에 적용됩니다. 그러나 유명 인사와는 달리
높은 보상 성격이 상업에 나타납니다 보증,
광고, 연예인 제품 배치는 마케터에게 제공하는 더 미묘한과 높은
대중에 도달의 효과적인 수단 - 그들이 선택에 의해 소비하는 미디어를 통해.
사실, 연예인 제품 배치는 제품을 게재하는 것에 대해 많이 있습니다
유명인이 그것에 대해 언론에 그 관계에 관한 이야기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관없이 접근의 연예인 제품 배치 전략은 공통을 가지고
목표 : 소비자 제품과 연예인 (생각 - 지도자, 영향력)을 묶는
대중 의식.
세 가지 기술은 배치 제어할의 세 가지 다른 수준을 제공합니다 :
gifting - 재능 (이것은 보통 라이브에서 선물 가방에 대한 공급 제품을 포함
이벤트), 제품 시딩 (제품 확보의 희망을보다 광범위하게 배포됩니다
프로모션 혜택과 추세를 차고)하고, 관계 (교환 개인
연예인은 가치에 대한 대가로 사용자 지정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에 동의
제품).
이제 더 자세히 각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GIFTING - 재능
"모두가"라고 유명인이 모든 멋진 것들을 자신의 알고 잘 전
다른 사람들. 유명 인사는 세계와 일상의 모든 분 세부 여행
생활은 미디어를 pervades. 스타일 리더로서, 그들은 아마도 가장 강력
영향력. 이것은 기업이 그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줄을 서서하는 다음 당연하네요
선물과 무료 가젯.
이 작업을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Gifting - 재능"이라고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포함
로 나눠주는 "케이크 가방"에 삽입 무료 제품을 제공
- 이제 무수한에서 유명 인사 발표자 및 보너스 후보에게 선물 '감사'
엔터테인먼트 풍경을 도트 수상 쇼와 자선 혜택을 제공합니다.
는 최고의 여배우 선물 가방의 지난해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예를 들어, 한
기능 구찌 선글라스, 스프린트 PCS 전화, 기독교 TSE 18 캐럿 금 아이리스
귀걸이, 그리고 더. 최우수 남우주 연상 가방은 구찌 eyewear, 모리스 Lacroix 특집
스위스 시계와 여러 다른 만요. 뉴스 보도에 따르면, 소매 가격
의 아카데미에서 가방 중 하나가 이러한 그룹 11만달러 각각 초과!
하지만이 연습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연예인 제품 배치의 목표는 얻을하는 경우
언론 보도, 우리는 선물 가방의 위치의 가치를 측정할 수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제품은 적합 아닌 것은 무엇인가? 그리고 레벨 컨트롤이 전략가
인구 구조 측면에서 모두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도달?
아무도 이러한 glitzy 행사와 관련된되는 가치를 부정하지 않으며입니다
확장, 그들을 채울 유명인. 더하기 측면에서, 그들은 드문를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별 접근 기회. 마이너스 측면에서
마케팅은 자신의 막대한 영향력을 보유 유명 인사를 일치에서 제어하지
특히 인구 통계 학적. 그들은 그들이 다루있는 카드를 재생해야합니다.
Gifting - 재능 수상에서이 보여주는 거의 유명 인사의 언급 보장
이벤트의 시간에 언론 있지만 허락없이 유명 인사의를 연결하는
이름과 제품과 똑같이 생겼다는 마케터가 진정한하는 여유가 없어
자신의 언론 활동에 그 관계를 활용.
이렇게 Gifting - 재능은 다른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 최초 요즘 스냅인 최대 바람직
물론 카테고리와, 모든 제품은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은 찾을 수 없습니다
이 가방에 에너지 음료.
제품 시딩
제품 심는는 마케터들에게 제품을 장소를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얼마나 덜 통제 (또는 경우)는 해당 제품이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동안
거의 모든 제품 - 생수의 가전 제품에이 - 씨뿌린 수 있습니다
유명 인사, 마케팅 여기서 확률을 재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귀결은 경우 큰 수 있습니다
시딩은 크리에이 티브 전략에 의해 지원됩니다.
제품 심는은 연예인 제품 배치의 가장 오래된 형태입니다. 제품은
더 광범위하게 분산. 그들은 가장 돋보이게 유명 인사를 대상으로 수
귀하의 인구 통계 학적합니다. 그리고 그들은없이 연예인에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필터는 이벤트에 의해 내려졌다. 물론, 당신을 얻을 수 전문가와 협력
직접 유명 인사로이 제품은 현재 파라마운트됩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제품
배치 기관은 이러한 행위에 설정되지 않습니다.
자체 촬영, 제품 심는은 도박이다. 당신은 충분한 freebies를 보내는 경우
할리우드하지만 창조적인 전략이없는 한 유명인이 사진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토크쇼에 evangelizing. 하지만 그 제품을 보는 경우
큰 연예인 제품 배치 노력 한 전술로 심는 그것은 큰 지불할 수
배당금 - 특히 당신에 대한 진정한 친화력을 가지고 식별 유명 인사에
제품입니다.
에너지 브랜드 Glaceau 비타민 워터 라인 업체들은 2004 년이 발견했다.
비타민 강화 음료를 "홈 전달 '하기 위해 오랜 전략의 결과로
유명 인사 (숀 "숨이차네요"빗과 톰 크루즈 포함)에, 회사는 얻었
50 센트의 팬. 일련의에서 제품에 대한 자신의 선호를 언급하는 데
인터뷰, 힙합 스타 - 그럼 자신의 피트니스 센터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로도 유명합니다 -
브랜드 대변인에 대한 분명한 선택이되었다.
광고 연령 잡지 말하기, 마케팅의 에너지 브랜드 'VP 로한 Oza는 말했다
"우리는 본 적이 그 50 센트는 [비타민 워터]는 그의 일상 생활에 통합되어 때 ...
브랜드가 공중파를 타고 우리는 재판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비타민 물 만들기
래퍼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눈에 띄는 부분은 잘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작가의 이름을 따서 새로운 "공식 50"다양한.
예 : "유기"관계 제품 심는에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 수뿐만 아니라
언론의 이점은 언급하지만,이 과정은 홍보를 발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가장 이상적인 제품 endorsers를 확인합니다.
제품 심는는 도박 남아 있지만 제대로 실행하는 경우,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잘 하나.
상대적으로 말해서, 그것은 매우 낮은 비용으로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및 반환
투자 -하지만 어려운 예측은 논의 관계를 교환하기 위해 비교
아래 - 큰 수 있습니다. 목표가 제한되어있는 경우 그러나 언론을 도출하는 것은 무엇을 언급하기 위해? 수
홍보이 카테고리에서 자신의 베팅을 울타리?
제품 심는에 대한 위대한 업적 중 하나는 당신이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창조합니다. 에
트라이던트 화이트 껌은 회사가 요구 해리스 여론 조사를 의뢰
최고에 투표 공개 "연예인 미소." 전문 우리 회사,
인사 제품 배치, 상위 6 제품의 배달 선물 바구니
트라이던트들이 언론 자료에 유명 인사를 플러그 수 있도록 수상자.
새로운 하이 엔드, 슈퍼 조용한 진공 메이커 - 다른 경우, 일렉트로 룩스에서
청소기 - 유명 인사와 함께 자신의 제품을 정렬 싶었어요. 우리는 6 유명인을 확인
최근에 출산을했다 어머니와 -이 진공 거라는 사실을 강조
각 제품의 만든 선물 - 잠자는 아기를 깨울 수 없습니다. 여기 또
회사는 제품에 대한 보도를 그릴 유명 인사를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과
그들이 (선물 사실을 언급했기 때문에 그들이 유명 인사를 참조 할 수 있었다
...).로 만들어진
그러나 당신은 유명 인사와 함께 어깨를 통합을 원한다면? 당신이 필요 가정해
연예인 제품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해서 투자 수익을 예측
게재 위치 캠페인? 그리고 당신은 유명 인사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려는 경우
귀사의 제품과 언론의 일환으로 자신의 이름과 likenesses의 사용 권한을 부여
캠페인?
관계를 교환
교환은, 아마도 부분의 성능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인사. gifting 다른 형태와는 달리, 이것은 의하여 대상물 관계입니다
유명인은 마케팅의 판촉 활동에 참여할 사전에 동의
- 가치있는 제품에 대해 교환 인치
가장 큰 티켓 항목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작업의 유명 인사 제품 배치 캠페인
같은 가전 제품 및 (의 대여) 자동차로. 그러나 창조적인 접근과 함께,
특수 제품 설문과 협약 관대한 '홍보의 오른쪽 "
마케터들은 대중의 일환으로 유명인의 이름, 닮은 및 의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계 캠페인.
유명 인사 제품 배치 - 계약을 물물교환을 통해이 - 가장 가운데 또한
유명 인사를 사용하는 저렴한 방법. 때로는 몇 가지 제품 및 가격으로
토큰 사례금, 회사는 그들의 홍보 자료로 평가를 통합할 수 있고
자신의 웹사이트에 맞게 유명 컨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용보다 적은 비용으로 언론 캠페인에 많은 별을 포함 수
단일 지불 유명인의 대변인. 그것은 가장 아래에 - 착취 전술 중 하나입니다
마케터 오늘 가능합니다.
사례 연구 : 소니 전자
소니 CD Mavica는 - 당시 유일한 디지털 카메라가 제공하는 내장 CD -
ROM은 - 디지털 이미징에 대해 점점 더 포화된 시장에 침투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제품. CD Mavica 확실히 제공하기 때문에 이것은 소니에 대한 염려가
경쟁을 통해 장점, 즉, 전선에서 자유. 하지만 그 메시지가했다
대중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소니는 자사 제품과 유명 인사를 포함 싶어하고 참여시키기위한
의미있는 방식으로 대중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높은 프로필 이벤트를 원했던 -
낫게 자선 혜택 - 어느시에서 일년에 걸치는 언론 캠페인을 시작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 시간. 초점 :의 단순을 추진
CD - 기반의 사진.
예산이 제한되었습니다. 그러나, 최신 소니 제품이 될 수 있다고 배운 데
선물 재능을 사용할 수있게, 헐리우드 - 매디슨 그룹을 제안
유명 인사 제품 배치 캠페인. 각 유명인은을하라는 것입니다
무슨 "자유"의 그림은 그들에게 의미 그 사진이 경매 것입니다
자선을 위해.
무료 소니 제품을받을 전망과 결합된 이러한 예술적인 도전,
오직 참여하는 유명 인사를 유발하기 위해 제공하지만, 우리에게 특별한를 제공하지
기회 :이 사진을 프레임과 비용을 제기 전시회를 마운트
자선을 위해. 사실, 자선 구성 요소가 높은 구경 유명 인사를 끌어와
미디어의 관심을 끌기에 "후크"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으로 열다섯 최고 별이와 함께 소니 CD Mavica 디지털 카메라를 배치
에릭 매코맥, Alyssa 밀라노와 데니스 호퍼 포함합니다. 사진되었습니다
다음, 와이어드 잡지의 연례 자선 경매의 일환으로 이베이에서 판매 제공
로스 앤젤레스에서 스타 박힌 행사에서 전시하다.
열다섯 최고 유명 인사는 소니의 제품의 실제 사용을 시연
에 대한 제품에 대한 그들의 이름, likenesses과 의견의 사용을 허가
언론 및 마케팅 목적 (한 년). 소니는 자사의 무료 광고를 받았습니다
삼개월 (약 10 만 달러)의 인쇄 및 온라인에서 제품뿐만 아니라
3,600,000 웹페이지 노출 (전체 경매)와 국영 언론 등
엔터테인먼트 오늘을 포함하여 범위.
당신은> celebrity_projects> influencer 우리의 웹사이트에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보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결론
유명 인사 제품 배치는 마케터에게 영향을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소비자 구매 결정. 적절히 실행, 그것은 수있는 저비용, 고성능
제안을 반환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모든 소비자 마케팅의 일환되어야합니다
프로그램입니다.
세 가지 접근 방식은 세 가지 결과를 제공합니다 gifting - 더 - 재능을 (좁은
제품 시딩 (확장 초점)를하고, 관계 (일대일 집중) 교환;)을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았로 통합된 인사 제품 배치 캠페인
각각의 요소를 결합하면 결과를 개선하고 인상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