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6 November 2011

상위 8 연예인 선글라스 노출! -별 'True' 좋아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11 월 7 일 9 월 7 일에서 3 개월 동안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오늘날의 최고의 유명 인사에 의해 착용 하는 가장 인기 있는 선글라스는 포함, '볼륨 보이 질'의 순서로 레이-반, 오클리, 디올, 구찌, 올리버 사람들, 톰 포드, 프라다와 크롬 마음 했다.

이 기간 동안 154 유명인 모델의 수십에서 선글라스의 51 브랜드를 입고 추적 했다. 같은 안경을 착용 한 연예인의 반복된 발생 결과에 포함 되지 않았다.

너희 가운데 구동 하는 데이터에 대 한 35 유명 목격와 레이-반 거의 2에 의해 1, 오클리와 디올 20 유명인에 게재 그들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를 능가 합니다. 당연 오클리 레이 금지를 구입! 결과의 세부 눈금 아래와 같습니다.

낙 오자 18 목격, 올리버 사람들-17, 톰 포드-15, 프라다와 구찌 했다-10 목격에서 마지막에서 12와 크롬 마음 했다.

이러한 개별 브랜드의 평균 비용을 고려 (적어도이 검토) 이러한 번호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한 쌍의 연예인 레이 금지에 대 한 평균 가격은 약 $120입니다. 크롬 마음 선글라스는 조금 험한 쌍에 500 달러 평균.

이러한 선글라스의 비용 $50, $ 30, 000의 약간 높은 가격 태그와 함께 유비 쿼터 스 린 제가로 하 여 flaunted Auric 라는 Nefarious에서 가장 않을까 비싼 쌍에 편의점 선글라스 (Anthropologie의 Glamorama) 스포츠 브리트니 스피어스 본의 낮은에서 다양 합니다.

많은 소비자는 무엇 그들의 우상과 아이콘 입고 있습니다 구매 하는 경향이, 살 일 걸 요 '목록' 효과 재현의 희망 재미 있다 거의 만큼 생각 연예인 선글라스의 평균 쌍 비용 하지 않습니다 찾을.

비록 미국에 있는 시장 조사 남성과 여성 모두에 대 한 평균 쌍 선글라스의 장소는 $30 범위에서 실제로 다소 여성, 보다 더 많은 지출을 하는 남자 거 대 한 소비 시장 높은 끝 선글라스 있고이 엄청난 억 달러 시장의 자신의 조각을 위해 다투는 선수들의 수십. Luxottica는 왜 다른 오클리의 구매 2.1 억 달러를 지불할 것 이라고?

그래서 그것은 정말 비용 좋아하는 유명인 처럼? 위에서 언급 한 낮은 및 높은 끝 선글라스를 던지는 선글라스 미국의 가장 유명한 유명 인사에 표시 된 것과 같이의 평균 소매 가격은 실제로 $269 했다.

지금 심장부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누군가가 브리트니, 제시카, 린지, 안젤리나 또는 브래드에 대 한 그들을 실수 것입니다 희망에 아래로 지불 하 깔끔한 합계입니다.

하지만 위의 가격표 보이는 거의 합리적인 수백, 심지어 수천 달러 브랜드 이름 청바지, 운동 화, t-셔츠와 재킷, 하지 언급 알코올 및 스포츠 음료, 메이크업, 보석 및 핸드백를 위해 밖으로 껍질 (를 포함 하 여 60 년대와 70 년대에서 그 노화 baby-boomers) 소비자 지향이 지향 하는 청소년 문화는 청소년의 수천만 고려.

그래서 모두가 저금통으로 소파 쿠션 및 300 달러에 대 한 함께 다 쳤 고에서 보면 그냥 디 그 것 이다 만약 (판매 세를 잊지 마세요.) 우리 모두 toddle 수 있습니다 내려는 우리의 로컬 선 글래스 헛을 봄 연예인 선글라스의 또 다른 한 쌍에 대 한 지난 주에 앉아 하는 것 들을 대체.

여기 상세한 결과 표 형식입니다.

아니 목격의 평균 가격을 브랜드

크롬 하트 500 달러 10

프라다 $225 12

톰 포드 300 달러 15

올리버 민족 $350 17

구찌 250 달러 18

디올 $390 20

오클리 $120 20

레이-반 $120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