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2 October 2011

성공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되는 방법

나는 종종 자신의 전문 경력의 발병에 패션 및 뷰티 세계의 사랑을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 같은, 또는 "어떻게 충실한 고객 기반을 구축합니까?" "무엇이 높은 패션 메이크업 예술성에 가고 싶어하는 사람을위한 최고의 학교". 묻는 질문을 그리고 전 항상 그들을주고 그 대답은 메이크업 예술에 대한 '우수 학교 "는 없습니다)입니다 - 차이점은, 그리고 초점을 배우고, 계속 확장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직업보다, 메이크업 예술은 한 번 배우고, 네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동일한 방법을 연습에 대해서는 학교에가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큰 이름으로 클라이언트 또는 그럭저럭 그냥 편안한 예술가와 함께 작동 아티스트 후에 모색되고의 차이는있을 수 있다고하고. IT 전문가 분장 예술의 경력에 올 때 하늘이 한계이며, 미용 학교는 기초에 감동.

상수 학습자와 애인 / 동향 발명자로 결정합니다. 당신은 최고 머리와 화장 예술가가 어디 찾아, 그들의 행사에 참석 있어요. 화장 예술성의 세계는 항상 변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목적하고 그것이 더 나은 아티스트 (과 가치를 높여) 될 수있다면 거리까지 갈 정도로 경력을 사랑 해요.

그리고 "어떻게 충실한 고객 기반을 구축합니까?"의 두 번째 질문. 에 대한 대답은 간단합니다 : 작은 시작합니다. 네트워크. 당신은 다른 메이크업 아티스트하고 (교차 추천 모든 걸 다되는) 그들과 함께 명함을 교환 알고 행사에 참석. 크로스 추천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동의하면 기본적으로 "나는 너무 바빠 때 내 고객을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게 당신을 보내드립니다"하고 시작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또한, 잡지 전화를 다른 출판물에 작성하고 그들이 당신이하는 일을 알려주 귀하의 웹사이트에 그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객 기반 구축 등, 작은 효과, 그리고 종종 간과 방법입니다. 그리고 너무 핵심입니다.

이유는 가장 큰 투자 수익 (ROI)입니다 지금 가지고있는 클라이언트가 서비스와 (과 행복 잊고, 흥분하려고) 행복 있는지 확인하고있다. 행복한 고객이 이야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시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주 웃으세요. 이상 제공합니다. 그들이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합니다. 당신이에 성공하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날뛰는 및 광고하고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가 광고의 절대 큰 형태로, 당신은 그것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체크 아웃 좋습니다 한 이벤트 LAGLOW 뷰티 이벤트입니다. LAGLOW는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및 다음 단계로 귀하의 미용 기술과 소득 인상을 정확히 연예인 및 기타 고급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당신을 가르쳐 호스트 이벤트의 기반을 둔 것입니다.수업에 친밀하고 손, 당신은 절대적으로 그것을 사랑하는 확신합니다. 그것을 확인하고, 기억 - 당신은 이미 그것이 필요한 게 뭔지. '그들을 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