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4 October 2011

한국의 기업 문화 - 한국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방법


서울, 한국의 수도인은 현대 대도시 번영 기술 sophistications에있는 모든 최신 잼 - 포장입니다. 한국은 일류 통신, 일류 호텔, 현대 지하철 상상력 아키텍처 곳입니다. 모든 현대 기술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일부 지역에서 매우 전통적인 남아. 마음이로, 한국에있는 미국의 계획 사업 벤처은 (후자지만, 사실대로 상당한 한국어 인구) 로스 앤젤레스 서울 실수 없습니다. 한국 도착으로 더 현대적이고 세련된, 현대는 서쪽으로 동등하지 않습니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에도 불구하고 '서양 문화의 통로, 대부분의 생각의 의미에서 여전히 전통이다. 한국인의 완벽한 예를 들어'큰 계층 구조에 대한 존중하고 그들이 얼마나 가치 가족. 어머니가 그 세대의 소비의 일상적인 문제를 돌봐 집에서 동안 아버지를 획득 한국 obitelji.Primarni 한국어 가정에서 가까 이서 살펴보겠습니다. 당신이 미국 회사는 한국 시장을 달성하기 위해 계획하는 경우 그것이 고려되어야으로 그러나 이것은 주로 인해 경제적 압력과 사회 구조 norme.Tradicionalna 가족 역할의 변화에​​, 요즘 급속하게 바뀌었습니다.

는 아주 개인적인, 따라서 미국인은 종종 비즈니스와 개인 생활 사이의 관계가 별도로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한다. 한국인들은 S. 미국인이 한국에서 사업을 할 때 민감한해야 할 한 가지는 일본 역사의 관계가되는 부분에 대한 한국 민감한 접근 방식이다 개인적인 연결을 만든 있었 사람들과 비즈니스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본 우리가 알고있는 한국어 RT되었다 자신의 가상 식민지

: 한국인 때로는 일본의 뭔가 강렬한 감정 반응을했습니다.

한국인은 매우 구체적으로 협상을하고 있습니다.협상 도중에 협상의 타협적인 태도를 표시하려면, 회사이 부족 미국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는 한국인이 작업을 씰링의 다른 방법이있다는 점이다. 서면 계약 대신 큰 가치를 서양인 있지만, 반면에 한국인들은, 유연성을위한 충분한 공간을두고, 합의 나열되어 그게 일반적인 계약의 서면 문서로 계약을 고려하십시오.

아마도 한국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자신의 높은 애국 자연입니다. 강한 그룹 유대를 강조 유교 윤리를 말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협상 기간 동안 계정에 스트레스 단체, 기업, 그리고 토지 이용을합니다. [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