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3 October 2011

고객의 연예인 치료를 제공 3 가지 방법

고객 만족 최고의 홍보입니다. 행복한 고객은 기꺼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완전히 바나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야기를 공유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온 시내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미친, 헛소리일 팬에 호 - 흠 고객으로부터 사람을 변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몇몇 유명 인사의 치료를 요리하는 것입니다.

이 3 성 - 가치 전략으로 고객을위한 레드 카펫을 롤.

1. VIP 부탁드립니다

고객은 매우 중요한 사람 (VIP 따라서)입니다. 그들없이, 우리는 무능한 사람이 있습니다.

코칭 고객을 위해 내 개인 정보 "환영 패키지"우리가 억제의 현기증과 함께 자신의 꿈과 목표의 논의 2 시간 "환영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코칭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또한 나의 새로운 고객의 특별한 선물 모두를 보냅니다.

그리고 나는 혼자가 아니에요 - 기업의 많은이 같은 모델을 사용합니다. 그들이 공급을 데리러 온으로 그들은 노동자에게 무료 커피 + 도넛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근 꾸준히 때려서 다운 배관 공급 상점 경쟁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무료 아침 식사와 카페인 매일 = VIP 대접을 수정.

2. 수요를 충족

대부분의 목록 (및 일부 B + C - 목록) 유명 인사가 "계약 기수"라는 게 있어요 - 충족되어야합니다 요구 사항의 목록을. 이것은 모든 탈의실에서 모두 흰색 장식을위한 제니퍼 로페즈의 주장처럼 수요 quirkier 항목에 양말을 청소식이 제한에서 아무것도하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전략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 음료, 영혼, 취미, 스포츠, 엔터테이너 등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고객의 기수"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클라이언트 여행 계획을 세우실 경우 특히 편리 올 것이다. 고객이 환불 ​​항공권에 돈을 내려 plunking 전에 "브리트니 스피어스 콘서트"보다 "축구 게임"인 경우 더 잘 알기 위해서.

3. 그들의 성과에 축하

당신이 그들이 중지하고 장미 냄새를 맡을 수 있도록 거기 않는 한 고객이 자신의 업적 바로 롤하는 것이 쉽습니다.

몇 년 전에 나는 레드북 잡지에 특집 제 코치 중 하나는 광택 엽서로 만들어진 페이지를했고 축하 메모를 내게 보내했다. 내 헤어 드레서는 이어와 저장된 문서를 내가 내 절단 + 색상 들어왔을 때 나에 대한 그녀의 서랍에 안전하게 자리잡고. 이것은 나에게 따뜻한 +의 fuzzies를줬고, 난 여전히에도 년이 지난이 사건을 기억 해요.

바로 지난 밤에 나는 그녀 임박한 국가 잡지 기능 및 향후 말하기 계약을 축하하기 위해 저녁 식사 제 의뢰인을했다. 대신 다음 미디어 게재 위치 또는 다음 말하기 연주회에 오른쪽으로 밀고, 난 정말 그녀가 그녀의 성취 모든 양념을 앉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싶었어요. 게다가, 우리는 맛있는 태국 음식을했다 - 그리고 먹을 수있는 변명은 황금이다

멜리사 Cassera는 홍보 분야에서 필요로하고있는 전문가이며 중소 기업의 소유자가 최고의 미디어 아울렛에서 홍보를 돕는 전문. Cassera 통신의 소유자로서, 멜리사 최고의 잡지, 신문 그녀의 고객을 위해 아침 프로그램에서 게재 위치를 착륙했습니다. 그녀는 자영업, 저자, 전문 스피커, 엔터테인먼트, 의료, 정보 기술, 패션 및 뷰티, 인적 자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작동합니다. 멜리사는 또한 미국 전역의 미디어 아울렛과 관객을위한 건강한 생활 조언에 최신을 포함, 전국적으로 신디케이션 웰빙 전문가의 역할!